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18.12.19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6454
발행일: 2012/10/19  현대축산뉴스
한국오리협회, 창립 20주년 기념대회 개최


한국오리협회(회장 이창호)는 ‘창립 20주년 기념식 및 전국오리인대회’를 지난 10월 12일 안성팜랜드 아그리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농림수산식품부와 농협중앙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한국오리협회의 창립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전국 500여명의 오리인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오정규 농식품부 제2차관, 박현출 농촌진흥청장, 남성우 농협축산경제 대표를 비롯한 농축산 관련 기관 단체장들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1부 기념식에서는 오리산업의 발전을 위해 힘쓴 공로자와 국내산 오리인증 캐릭터 및 CI 공모 대상 수여와 한국오리협회의 초석을 다진 창립발기인과 역대회장을 역임한 고문들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한국오리협회의 20년 역사를 돌아보는 영상을 상영하고, 한국오리협회 이창호 회장의 기념사를 비롯하여 주요 내빈들의 축사와 한국오리협회 안희복 고문(4대 회장)의 회고사가 이어졌다. 이어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떡 절단식을 갖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비전을 선포함으로써 1부 행사를 마쳤다.

2부 행사는 20주년 기념 특강으로 시작되었다. 황수관 박사의 ‘웃음과 건강’이라는 주제 강의가 있었다. 회원 한마당 시간에는 레크레이션과 초대가수의 공연을 즐기며 회원 상호간 우의를 다졌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