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19.5.22 (수)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7335
발행일: 2014/05/30  현대축산뉴스
대한제당(주)무지개사료 ‘포크플러스’ 시리즈 출시
출하돈 품질 향상 시켜주는 제품


무지개사료 신개념 가공기법 도입한 ‘포크플러스’
생후 43일~출하시까지 급여하는 육돈 전용 제품



대한제당(주) 무지개사료는 신개념의 가공기법을 도입한 새로운 형태의 신제품 ‘포크플러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포크플러스’ 시리즈는 생후 43일령부터 출하시까지 급여하는 육돈 전용 제품으로, 출하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영양적 기술이 적용됐다.

무지개사료의 이번 신제품은 특수가공기법인 EP-C2 기술을 적용, 선별된 원료를 균일하게 가공해 최종 완제품을 생산한다.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 하면서도 특수처리된 가공 효과를 통해 비육돈의 균일한 성장과 지육률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신개념의 영양소 설계 개념을 도입해 성장단계별 최적의 영양소를 공급하고, 특수 첨가제를 통해 출하돈의 적정 등지방두께를 축적하는 것이 가능하게 됐다.

대한제당 김성준PM은 이번 신제품에 대해 “‘포크플러스’는 특수가공기법을 도입해 가루사료와 동일하게 편리한 급여가 가능하면서도 사료의 가공효과가 충분히 나타날 수 있게 설계됐다”며 “그동안 상위등급 출현율이 너무 낮았거나, 등지방이 너무 두껍게 축적되어 고민이 많았던 농가에게는 출하품질 향상을 통해 유통업체에 고품질의 출하돈을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