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19.5.22 (수)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7429
발행일: 2014/08/22  현대축산뉴스
‘프로백 써코마스터 원샷’ 런칭 행사 마쳐
(주)코미팜, 브라질 양돈 집중지역 차페코 지역서 개최


(주)코미팜은 지난 8월 6일(현지시각) 브라질 현지에서 ‘프로백 써코마스터 원샷’의 런칭 행사(현지일자 8월 6일)를 추진해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에 앞서 (주)코미팜은 지난 7월 돼지 써코바이러스 2형 백신인 ‘프로백 써코마스터 원샷’이 브라질 품목 등록을 완료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브라질 양돈사육 규모의 60% 정도가 집중되어 있는 차페코(Chapeco)지역에서 실시됐으며, 230여 명의 농장 관계자와 양돈 전문가들이 참석해 제품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행사에서 코미팜을 대표한 유병문 고문은 기념사 도중 진행한 한국에서 준비해 간 ‘징’을 두드려 참석자들에게 한국의 잔잔한 울림을 선사했으며, (주)코미팜과 ‘프로백 써코마스터 원샷’에 대한 깊은 인상을 심어 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행사에서 제품 기술설명을 진행한 정호경 박사(마케팅 본부장)는 “이미 브라질 현지 임상시험을 통해 (주)코미팜의 ‘프로백 써코마스터 원샷’의 효능을 검증 받았으며, 모돈 5만~6만두를 사육하는 대군농장들이 이 제품의 출시 시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 만큼, 초기 시장 안착에 청신호가 켜져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낙관적인 수출 전망을 밝혔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