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19.8.23 (금)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8734
발행일: 2019/07/24  현대축산뉴스
화제의 제품 / 이지포그 ‘쿨링포그시스템’

국내 최초 15미크론 보다 작은 물 입자 분사

분진, 미세먼지, 악취 모두 효과적 차단 가능

 

▲ ‘쿨링포그시스템’은 주변 온도를 5~10℃ 낮춰주는 냉방장치다.
인공안개 설치 전문 기업 이지포그
(대표 이승용)쿨링포그시스템이 화제다.

쿨링포그시스템은 물을 고압으로 분사·증발 시 주변 온도를 5~10낮춰주는 냉방장치다.

 

직접적인 수분과의 접촉이 아닌 공기 냉방 방식으로 노즐을 통해 분무되는 물 입자가 매우 작아 바닥에 닿기 전 공기 입자와 만나 기화하여 대기 질 개선 효과도 있다.

 

 

또한, 물 분자가 일으키는 기화를 이용하기 때문에 노출되어도 옷이나 피부가 젖지 않는다.

쿨링포그시스템은 안개가 인체에 직접 접촉하여 시원함을 느끼는 방식이 아니기 때문이다.

 

수분증발로 인해 액체에서 기체로 변화하는 플래쉬 증발현상을 통해 주변 공기가 냉각되는 원리로 물 입자 크기가 10~30 미크론 상태를 유지해야 그 효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다.

게다가 노즐을 통해 분무되는 작은 물 입자는 미세먼지 차단효과와 함께 물 분자가 분해되면서 사람에게 이로운 음이온이 폭포및 바닷가 대비 약 200배 이상 분무된다.

 

▲ 쿨링포그 원리

 

이지포그의 쿨링포그시스템은 장기간 사용 시 제품 부식이 일어나지 않도록 스테인리스 스틸만 사용해 제품을 생산한다.

특히, 쿨링포그시스템 시공 시 저렴한 국산 자재 및 중국산 제품으로 대체하지 않았다.

이지포그 이승용 대표는 국내 최초로 15 미크론 보다 작은 물 입자를 분사할 수 있는 노즐을 개발하여 분진, 미세먼지, 악취까지 모두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수년간 해외업체의 수준 높은 제품을 연구하고 분석한 후 최고 품질의 쿨링포그시스템 을 개발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쿨링포그시스템 설치로 무더운 여름철 많은 관광객들의 축제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편안하고 상쾌한 안식처도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