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0.8.10 (월)
 양계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8793
발행일: 2019/10/28  현대축산뉴스
백색육 토종닭 기탁 ‘사랑 나눠’
한국토종닭협회, 군 격오지 부대 방문

  

한국토종닭협회가 지난 23일 해안 격오지 군부대를 찾아 백색육인 토종닭(한닭)을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위문품 전달에는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과 최근 신곡 '알고리즘'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미드나잇'이 함께했다.


문정진 회장과 걸그룹 미드나잇은 다솔기업에서 기증받은 토종닭 훈제를 장병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은 장병들에게 토종닭 제품을 전달한 뒤 “조국을 지키기 위해 불철주야로 애쓰는 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토종닭은 우리전통 품종인데다가 백색육 이어서 우리몸에 아주 좋은 건강식이라고” 토종닭을 소개했다.


이어 “맛과 영양이 많은 백색육 토종닭을 먹고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 잘 챙기기 바란다” 고 말했다.

훈제 토종닭을 받은 장병들은 “해안이라 벌써 일교차가 크고 찬바람이 심한데 한국토종닭협회에서 주신 훈제 한닭을 먹고 힘을 내 철통같은 해안 경계와 조국 수호에 앞장서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날 해안 격오지 부대 방문에는 토종닭 훈제 제품 전달식 후 걸그룹 미드나잇의 위문공연도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미드나잇은 장병들과 갖가지 퀴즈와 노래를 부르며 흥을 돋았다.

한국토종닭협회는 앞서 10월 21일에도 강원도 모 부대를 방문해 토종닭 제품을 선물했다.

토종닭협회는 앞으로도 걸그룹 미드나잇과 함께 국군장병에게 위문품과 힐링 위문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