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1.6.12 (토)
 한우 
 낙농 
 기타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7075
발행일: 2013/11/14  현대축산뉴스
선진사료, 웹 낙농 프로그램 ‘데어리온’ 낙농가에 보급
신제품 ‘뉴보스’와 ‘슈퍼 드라이’ 낙농농가 소득 증대 기대



(주) 선진(대표 이범권)은 지난 10월 21일과 22일에 경기도 용인 소재 대림교육연구원에서 곧 출시될 신제품 ‘뉴보스’, ‘슈퍼 드라이’ 와 웹기반 선진 낙농 프로그램 ‘데어리온’ 에 대한 교육을 가졌다.
교육에서는 선진의 새로운 영양소 시스템인 ‘유생산성 지수(Tri-genic Nutrient)’ 설명이 있었다.

‘유생산성 지수’는 선진에서 고안한 한국 낙농의 환경을 고려하여 설계된 새로운 영양소 시스템이다.
이 영양소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선진의 착유사료 신제품 ‘뉴보스’와 고능력우 전용 건유사료 ‘슈퍼 드라이’가 곧 출시 될 예정이다.

이어 배포를 앞두고 있는 웹 기반 선진 낙농 프로그램 ‘Dairy-On’(이하 데어리온)이 소개 됐다.
‘데어리온’ 은 목장의 체계적인 생산(번식, 착유)과 경영관리를 위해 선진이 독자적으로 개발했다.

데어리온은 △작업하기 편리한 화면 구성 △목장 상황에 맞는 기준 설정 기능 △오늘의 할 일을 알려주는 작업지시서 △최소 입력으로 목장현황분석 △유성분 분석 등 다양한 보고서 출력이 가능하다.

선진 마케팅팀의 강정윤 팀장은 “웹 기반으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스마트폰, 태블릿 PC로도 사용이 가능해 목장 관리의 효율성이 높아질 것” 이라며 “데어리온 활용으로 유량 증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선진의 축우 영업사원들은 이번 교육내용을 적극 활용하여 고객 낙농가들의 소득증대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고, 이틀간의 교육을 마무리 하였다.

선진은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대구, 대전, 이천, 포천 등을 도는 순회세미나를 열고 출시를 앞둔 신제품 ‘뉴보스’와 ‘슈퍼 드라이’를 자세히 소개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