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19.6.18 (화)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7933
발행일: 2016/04/26  현대축산뉴스
한국썸벧(주), 사랑의 악기 기증
악기 전달하고 밴드 시범공연 선보여


한국썸벧(주)(대표 김달중)은 지난 4월에 보육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취미활동과 올바른 인성을 함양하도록 하기 위해 예능 동아리 밴드부에서 사용할 드럼, 기타, 키보드, 앰프 등 악기(600만원 상당)를 아동양육시설인 기독삼애원(원장 김명수)에 기증했다.
이날 기증식에는 한국썸벧(주) 임직원 및 나눔누리(썸벧 봉사동아리)회원들을 비롯한 기독삼애원 직원 및 아이들이 참여한 가운데 악기를 전달했고, 밴드 시범공연도 선보였다.
이번 악기 기증은 2013년도부터 꾸준히 봉사를 해 온 한국썸벧 나눔누리 봉사동아리에서 아름다운 선율로 사회를 따뜻하게 보듬고 꿈을 키우는 기독삼애원 아이들과 나누고 싶은 마음이 회사에 전해져 이처럼 의미 있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한국썸벧(주) 김달중대표는 “이번 악기 기증으로 문화 경험기회가 많지 않은 기독삼애원 아이들에게 다양한 악기를 배워 연주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문화적 감수성을 키워 줄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푸른나래 동아리 밴드부가 아름다운 소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하며, 앞으로의 음악적 교육활동에도 큰 도움이 되길 기대 된다”고 말했다.
기독삼애원 김명수 원장은 “한국썸벧(주)의 악기 기증으로 아이들과 직원들이 음악으로 소통하며 한마음이 되어 아이들의 자신감과 자립의지를 고취 시킬 수 있도록 열심히 지도하고, 봉사활동을 통해 자존감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썸벧(주)은 작지만 큰 감동을 일으키는 사랑의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