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19.9.23 (월)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8365
발행일: 2017/11/17  현대축산뉴스
한국썸벧, 창립 16주년 기념 트래킹 진행
직원들이 원하는 회사 함께 만들어


한국썸벧(주)(대표 김달중)은 지난 10월 20일 창립 16주년 기념을 맞이해 서천군에 위치한 장항송림산림욕장 트래킹을 다녀왔다.
한국썸벧은 장항송림산림욕장에 집결해 가볍게 준비운동을 하고 트래킹 코스로 이동했다.

이날 트래킹 코스에 참가한 한국썸벧 임직원들은 “이번 트래킹은 맑고 높은 하늘과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까지 밖에서 활동하기에 정말 좋은 날씨였고, 짧은 트래킹 코스라 누구나 힘들지 않게 산책을 하듯 걸었다”며 “쉼터에서는 동심으로 돌아가 조별 게임을 직원 모두가 하나 되어 웃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또한, “장기근속자와 모범사원 시상 및 행운권 추첨뿐만 아니라 맛있는 가을 전어와 대하까지 입과 몸이 즐거운 하루였다”고 전했다.

김달중 대표는 “똑같은 일상과 답답한 사무실에서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즐기고 임직원 모두가 힐링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국썸벧은 매년 직원들의 사기진작과 더 좋은 회사로 성장하기위한 만족도 및 요청사항에 대한 설문조사를 통해 직원들이 원하는 회사, 함께 만들어가는 동물약품업계 1위 회사로 나아갈 것을 다짐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