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19.10.21 (월)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8457
발행일: 2018/03/29  현대축산뉴스
팜스코 인도네시아 사료공장 그랜드 오픈

인도네시아 양계 산업과 식품 문화 발전에 견인차 기대
관계자 500여명 참석 팜스코 인니 사료공장 개장 축하


인도네시아 사료, 종계 시장에 본격 진출을 선언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지난 3월 21일 인도네시아 서부자바 세랑 지역에서 현지법인 사료공장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팜스코 임직원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정부 인사, 고객, 지역 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하여 팜스코 인도네시아 사료공장의 공식 개장을 축하했다.
특히 ‘Farmsco is different’라는 슬로건아래 팜스코의 진정한 가치와 남다른 잠재력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팜스코 소개 및 현황 보고,테이프 커팅식, 특별 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지역 내 사양가 대표 등 내빈들은 축사를 통해 품질 좋은 사료 공급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기대한다며 팜스코의 인도네시아 진출을 축하했다.

한편, 팜스코 인도네시아 사료공장은 171,910㎡ 규모로 연간 50만 톤의 사료를 생산할 수 있다.
최단시간 내에 월 1만5,000톤의 사료 생산 목표 달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0년까지 연간 30만 톤 사료 생산, 종계 사육수수 40만 수를 목표로 하고 있다.
팜스코 인도네시아의 권천년 대표는 이날 환영사에서 “동남아의 경제발전을 이끌고 있는 인도네시아에서 팜스코가 양계 산업 및 식품 문화 발전에 기여함으로써 인도네시아 축산인들에게 진정한 No.1 Partner가 되겠다”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팜스코가 되어 고객과 구성원 모두에게 ‘항상 함께 하고 싶은 팜스코’를 만들어 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