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19.6.18 (화)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8509
발행일: 2018/06/22  현대축산뉴스
무지개사료 ‘하절기 강화사료 공급 캠페인’ 진행
전 공장 ‘사료공장 HACCP 5년 연속 무결점 인증’


대한제당(주) 무지개사료(사료BU 윤영상 사업본부장)는 고객농장의 하절기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섭취량 저하 방지를 위해 ‘하절기 강화사료 공급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하절기는 고온 스트레스와 장마 등으로 인해 사료섭취량이 줄어들고 사료가 쉽게 변질되는 등의 문제로 인해 가축의 생산성이 많이 저하되는 시기이다.
무지개사료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농장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매년 ‘하절기 강화사료 공급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올해도 때 이른 고온과 30℃를 웃도는 고온 현상이 예상되고 있고, 본격적인 하절기에는 집중호우와 폭염이 반복될 것으로 전망되는 상황에서 이번 ‘하절기 강화사료 공급’을 통해 가축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지내면서 하절기 생산성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하절기 강화사료는 외부환경 요인으로 인한 체내 생리 활성 저하 요인으로부터 안정적인 생산성을 향상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무지개사료 전 제품에 적용되는 이번 조치는 축종별로 최적화된 기술이 적용되었다.
특히, 특수첨가제와 강화된 비타민을 통하여 스트레스 완화와 전해질 균형, 세포 내 삼투압 유지, 기호성 개선 등의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무지개사료는 ‘하절기 강화사료 공급 캠페인’이 “고객농장의 높은 생산성을 유지하고 고온 스트레스 예방, 생산성 저하 방지, 질병 저항성 강화 및 사료섭취량 개선 등의 효과가 있다”고 설명하였다.
차별화된 ‘하절기 강화사료 공급 캠페인’을 통해 고객농장의 생산성 개선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무지개사료 전 공장은 사료공장 HACCP 5년 연속 무결점 인증으로 “고객의 신뢰를 품질로 보답한다는 사명으로 국제적 수준의 HACCP 시스템 수립 및 관리를 통한 위생적이고 안전한 제품 생산으로 고객 만족과 국민 건강에 이바지 한다”는 무지개사료의 제품 안전 방침을 실천하고 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