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19.5.22 (수)
 양계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8643
발행일: 2019/02/15  현대축산뉴스
(주)현축 창사 반세기, 제 50주년 기념대회 개최

(주)현축이 창사 5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2월 27일 양재동 소재 엘타워에서 ‘(주)현축 창사 반세기, 제 50주년 기념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기념대회는 월간「현대양계」 지령 600호, 월간 「현대양돈」 지령 368호 발행을 기념하는 자리로 정부기관, 축산업계, 언론 등 각계각층에서 참석할 예정이다.

지난 1968년 설립된 (주)현축은 50년 간 축산업계를 견인하며, 신기원을 이룩했다는 평가받고 있다.

특히, 생산에서 유통, 가공, 소비와 식탁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망라하는 종합전문지로 거듭나고 있으며, 매년 양계레이다, 계란전망대 e-map, 양돈번식카렌다, 돼지질병관리프로그램을 별책부록으로 발간하여 생산농가의 수익증대와 질병대책 등에 만전을 기해오고 있다.

특히, (주)현축은 「닭의 백과」「계란백과」「닭고기백과」「돼지백과」「세계의 닭」「토종닭백과」「오리백과」「닭의 세계」「한국의 재래닭」「한국토종닭」「한민족과 한우」「개의 백과」「메추리맥과」 등을 비롯해「가축문화사」「가금문화사」 등 축산전반에 걸친 축산전문도서 집필 발간으로 신기원을 이뤄냈다.

아울러 「한국양계CEO 30인선」「한국양돈CEO 48인선」「한국양돈CEO&오피니언 리더 30인선」「한국가금산업의 거목 30인선」 등 한국축산 지도자들의 삶과 열정을 단행본으로 출간 했다.

한편, (주)현축은 이번 창사 반세기 50주년 기념대회를 계기로 그동안 월간「현대양계」와 「현대양돈」에 수록된 방대한 정보와 자료 등을 빅 데이터화하고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