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19.11.23 (토)
 양계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8706
발행일: 2019/06/18  현대축산뉴스
체리부로, 중장기 복무 군인 전직 적극지원
일자리 창출 위해 민․관․군이 함께 한다

▲ 체리부로 계열사 (주)한국원종은 대전지방보훈청과 제대군인 일자리지원 및 우수인력 채용을 위한 우수기업초청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고객과 함께하는 최고의 식생활 문화기업 체리부로(회장 김인식)가 지역 내 제대군인 채용에 적극 나선다.

 

체리부로 계열사 농업회사법인(주)한국원종(대표 김창섭)과 대전지방보훈청(청장 이남일, 이하 ‘센터’)은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6월 13일 대전지방보훈청 회의실에서 중․장기 복무 후 전역한 제대군인과 청년장병의 성공적인 사회정착 및 우수인력 채용을 위한 우수기업 초청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를 위해 센터는 기업이 필요로 하는 역량 있는 제대군인을 채용추천하고, 직업훈련교육과 제대군인 고용촉진을 위한 관련정보 등 행정지원을 하기로 했다.

 

우수기업 체리부로는 제대군인 채용이 적합한 일자리의 인력충원 시 일정 인원을 우선 채용하고, 인력 수급에 대한 정보를 센터에 제공키로 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이 필요하고 협의한 사항을 적극 협조해 나가기로 했다.

 

체리부로는 사료를 포함한 씨앗 닭인 원종계․종계와 병아리에 이르는 원재료부터 도계․유통에 이르는 전 과정에 대해 축산물안전관리통합인증을 획득하여 높은 수준의 품질, 위생 체계로 관리하는 최고의 식생활 문화기업이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