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0.10.21 (수)
 양계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9135
발행일: 2020/09/24  현대축산뉴스
계란자조금, 8월의 크리스마스 진행
신선식품 중심 기부문화 정착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825일 서울시 강서구 소재 기아대책 로비에서 KB국민은행과 함께 영양 균형이 필요한 소외계층에 계란을 기부하는 ‘8월의 크리스마스를 진행해 비대면 계란 30,000개를 희망친구 기아대책에 기부했다.

이날 진행된 ‘8월의 크리스마스는 계란 기부를 통해 이웃과 사랑을 나누는 에그투게더(egg Together)’ 캠페인의 일환으로 계란자조금 안영기 의장, KB국민은행 윤정식 소비자보호부장, 기아대책 김미영 CSR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8월의 크리스마스는 겨울철에 집중돼있는 기부를 분산시키고 영양성분이 부족한 쌀과 라면 등 가공식품 중심이 아닌 신선식품 중심의 기부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캠페인으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KB국민은행이 후원했다.

에그투게더(Egg Together)계란을 함께 먹자’, ‘계란을 함께 나누자는 의미를 담은 계란산업 종사자의 사회 계란기부운동이며, 계란자조금의 주최로 2018년부터 시작된 릴레이 캠페인이다.

이번 ‘8월의 크리스마스를 통해 기부된 계란 30,000개는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지역아동센터 행복한홈스쿨전국 38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수업이 확산되면서 돌봄 사각지대에 놓여 충분한 영양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제공된다.

김양길 계란자조금관리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지금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추운 여름을 보내고 있다. 학교에 가지 못해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은 성장기임에도 불구하고 영양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이럴 때일수록 ‘8월의 크리스마스를 통해 신선식품 특히, 계란 기부문화가 확산돼서 최고급 단백질,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한 계란으로 건강한 대한민국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