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0.10.21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9136
발행일: 2020/09/24  현대축산뉴스
농촌융복합 우수제품 추석 맞이 특별 판매

농림축산식품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농촌융복합산업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국내 농가와 융복합경영체의 판로 및 소득증대를 위해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제품 추석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코로나19로 외출을 꺼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형 온라인 판매망인 쿠팡, 우체국 쇼핑몰에 기획전을 운영하고,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하는 성향의 소비자들을 위해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 유통 매장, 안테나 숍, 비욘드팜 등에 추석 선물 특별전을 실시한다.
 농식품부는 국내 최대 규모 이커머스 플랫폼 중 하나인 쿠팡에 추석선물로 적합한 가공식품, 차류 등 570여개의 우수제품을 선정하여 신규 입점 및 농촌융복합산업 인증제품 기획전 등 마케팅을 지원한다.
 쿠팡 입점은 코로나19로 매출 감소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촌융복합산업 경영체에게 온라인유통 채널 개척을 통한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들에게는 융복합 인증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17년부터 지속되고 있는 우체국 쇼핑몰 내 ‘농촌융복합산업 추석맞이 기획전’ 에서는 쿠폰 할인 행사를 통해 1,500여개의 농촌융복합 인증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으로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농촌융복합인증제품을 전국의 농협하나로마트 주요 지점 10곳, 이마트, 백화점, 로컬푸드 판매장 등에 입점한 안테나숍 38곳, 인증제품 전문판매관인 비욘드 팜 2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서울 송파구 산림조합중앙회 본부 건물과 수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위치한 비욘드 팜 매장에서는 전국에서 엄선된 농촌융복합인증 제품을 만날 수 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