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0.10.21 (수)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9140
발행일: 2020/09/25  현대축산뉴스
선진, ‘면역력 UP에 좋은 고기 가득’ 추석 선물세트 출시
- 지난 9월 9일부터 2주간, 선진팜 스마트스토어 ‘추석선물세트 기획전’

 

스마트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은 지난 99일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2020년 추석 선물세트’ 17종을 출시하며 고객 공략에 나섰다.

 

또한 올해 추석부터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하여 온라인 비대면 구매 편의성을 확대하였다.

 

선진의 추석 선물세트는 건강이 중시되는 요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육류와 육가공품으로 구성되었다.

 

선진의 50년 노하우를 담아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선진포크한돈세트를 필두로 한우세트와 선진공방 수제햄세트가 대표적이다.

 

종돈에서부터 생산 전반을 선진에서 직접 관리하여 원재료부터 남다른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기 명절 선물인 캔 햄 제품의 경우도 수입육이 아닌 선진포크한돈만을 원료로 사용하며 품질에 대한 남다른 철학을 볼 수 있다.

 

선진의 추석 선물세트 주력 제품군은 선진에서 직접 생산하는 시스템 돼지고기 선진포크한돈으로 구성된 다양한 돼지고기 세트를 들 수 있다.

 

이외에 1+등급 한우 선물세트를 예년 수준의 합리적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한우와 한돈이 함께 구성된 복합세트도 눈길을 끈다.

 

세계 최고 권위의 독일 DLG 육가공품 경진대회수상 제품들이 다수 포함된 육가공 선물세트도 프리미엄 정통햄으로 육가공품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아울러 좀더 캐주얼한 선택으로 좋은 선진팜 3호는 선진포크햄 3, 올리브오일 2개 등이 포함된 구성으로 다양성을 추구하고 건강을 생각하는 요즘 식탁 트렌드에 적합한 세트이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대한민국 1% 동물복지 돼지고기 선진포크한돈 바른농장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모두가 행복한 한가위에 새로운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선진은 양돈업에 대한 남다른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 양돈산업의 동물복지 확대를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전개했다.

 

현재 국내 동물복지 인증 양돈장의 65%가 선진 관련 농장으로 함께 살아가는 건강한 가치를 키워왔다.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그러한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하여 특별 기획 구성을 준비하였다.

 

선물세트 판매를 담당하는 선진팜 정상희 팀장은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상황이 엄중해 고향을 찾아가는 수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몸은 함께하지 못하지만, 선진의 선물세트로 한결같은 마음을 전하며 풍성한 한가위의 의미를 나누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선진팜 추석 선물세트는 선진팜 방이점과 쌍문점, 대표 전화(02-2225-0726) 및 담당자 이메일(mjcho@sj.co.kr)을 통해 주문을 받았으며,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지난 99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2020년 추석 선진팜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