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1.5.6 (목)
 양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9231
발행일: 2021/04/12  현대축산뉴스
카길애그리퓨리나, 참푸른글로벌과 한돈 나눔 행사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는 참푸른글로벌(대표 송석찬)과 함께하는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2번째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는 지난 41일에는 담양군 보건소에서, 42일에는 곡성군 보건의료원에서 300여명 대상으로 r개최됐다.

카길애그리퓨리나 15지구 유현덕 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참푸른 글로벌 임직원, 보건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참푸른글로벌 송석찬 대표는 코로나19 대응에 힘써주는 보건의료원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에 마음을 담아 응원 물품을 준비했다. 속히 코로나19가 종식 돼 예전과 같이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15지구 유현덕 이사는 "코로나1로 고생하는 보건의료원 직원들의 지친 심신을 카길애그리퓨리나가 생산한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생산된 맛있는 참푸른 보성녹돈 드시고 힘냈으면 좋겠다" 고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뜻밖의 격려와 응원에 담양군, 곡성군 보건의료원 관계자들은 "당연한 일을 한다고 생각 하지만 조금 지칠 때가 있다. 그런데 이렇게 마음을 써주셔서 큰 힘과 위로가 된다. 소진됐던 에너지가 다시 채워진 느낌"이라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한편, 카길애그리퓨리나는 1967년부터 한국 축산업과 함께 성장한 동물영양 전문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참푸른글로벌은 안전한 먹거리 생산, 농장에서 식탁까지라는 가치 아래, 양돈기자재와 농장 신축 및 리모델링, 양돈장 운영, 가공 및 유통까지 축산 전반을 운영하는 농업회사 법인이다.

양사는 지속된 사랑의 한돈나눔 행사를 통해 국민건강과 안전한 먹거리 공급에 일조하며, 코로나19 극복에 매진하는 현장의 보건인력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