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1.12.7 (화)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9355
발행일: 2021/10/14  현대축산뉴스
9월 ‘사랑의 계란 나눔’ 기부 이어가
경기도 포천 성지농원에서 진행


 

주식회사 팜스토리 서울사료(대표이사 배수한, 이하 ‘서울사료’)는 지난 9월 23일 계란 10,000개를 푸드뱅크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했다.
금번에는 코로나19와  양계 질병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경기도 포천의 성지농원(대표 최은희)에서 진행했다.

충남가톨릭농수산물 지원센터에서 계란을 수령했다.
서울사료는 SPT(Seoulfeed Poultry Thirty) 사업부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의 지원으로 계란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2013년 5월부터 매월 전국을 순회하고 있으며 금회까지 총 734,600개를 기부했다.
푸드뱅크의 나눔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의 노인 및 장애인 생활시설, 아동센터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분됐다.
서울사료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산란계 사료 업계 1위로서, 주요 단백질 공급원으로서의 완전 식품인 계란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의 소비 저하와 관련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산란계 산업을 이끌어가는 농가에 힘을 보태고자 계란 소비 촉진 캠페인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가을 환절기 사료 보강 서비스 실시
한편 주식회사 팜스토리 서울사료는 가을철 계절 변화에 적응하기 위해 9~11월 ‘환절기 보강 사료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환절기 생리적 스트레스로 질병에 대한 방어력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에 균형된 최적 영양소 배합비를 운용하고, 비타민 및 면역증강제를 첨가하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선선해지는 날씨와 더불어 각 농가에 환절기 사양 관리와 철저한 차단방역을 당부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