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2.1.17 (월)
 정책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9396
발행일: 2021/11/22  현대축산뉴스
한국친환경축산연구소 ‘명품계란’ 체계화
인증농장 중심으로 계란 생산에서 소비까지 관리

한국친환경축산연구소(소장 유종철)는 지난 1117일 라마다 동탄 호텔에서 닭 진드기 방역체계 우수농가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우수농가 인증서 수여식은 한국친환경축산연구소, 네오친환경인증센터, ()비오지노키 팜씨큐닥터 등이 공동으로 주최했다.

인증 농가들은 닭 진드기 방제를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농장 청정화를 이룬 농장 들이다.

한국친환경축산연구소의 종합방제 매뉴얼에 따라 닭 진드기 충란 제거제 바이오시스트, 지뢰 효과가 높은 비정형 실리카 코팅, 동물복지 디펜스 사료, 현미경 모니터링 등을 통해 닭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방제하고 있다.

한국친환경축산연구소에서는 흡혈 기피제와 충란 제거제를 이용해 가장 효과적인 방제시기인 방제 골든타임(golden time)을 알아내고 적용해 닭 진드기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멸할 수 있는 솔루션을 농가에 제공하고 있다.

한국친환경연구소의 우수인증 농가들은 동물복지 친환경 등 정부 인증과, 방역위생, 안심란, 기능성란 등 인증을 받고, 명품인증과 체계 품질 인증 등을 받음으로써 안전하고 위생적인 명품 계란 생산에 박차를 가하게 됐다.

한국친환경축산연구소에서는 인증농장에서 생산한 계란의 생산에서 소비까지 관리를 체계화 해 소비자들에게 명품 계란을 제공할 계획이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