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2.1.17 (월)
 양계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hyunchuk.co.kr/news/9433
발행일: 2021/12/21  현대축산뉴스
계란, 닭곰탕 평택시에 기부
계란자조금, 계란농가·난가공업체와 함께

▲ (왼쪽부터)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본부장, 평택시 김필대 복지국장, 김종준 계란자조금 사무국장, 평택시 예창섭 부시장, 와이제이푸드 임장묵 대표, 와이제이푸드 김학주 대표, 평택시 이재은 축산과장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양길)는 지난 12월 13일 계란을 생산하는 와이제이푸드(대표 임장묵), 양지그룹(대표 김학주)과 함께 소외계층을 위해 평택시(시장 정장선)에 K-계란 1,000판과 닭곰탕 500인분을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된 K-계란과 닭곰탕은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와 와이제이푸드, 양지그룹이 함께 마련한 것으로, 계란자조금이 진행하고 있는‘에그투게더 캠페인’과 ‘알닭투게더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날 행사에는 평택시 예창섭 부시장, 김필대 복지국장, 이재은 축산과장, 평택 행복나눔 본부 황성식 본부장, 와이제이푸드 임장묵 대표, 양지그룹 김학주 대표, 계란자조금 김종준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와이제이푸드와 양지그룹은 계란 생산·유통·가공 업체로 평택시 오성면에 소재하고 있다. 두 회사는 최고급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한 계란을 통해 건강한 지역 사회를 만들고 소외계층의 영양상태 개선을 위해 계란을 회사 소재지인 평택시에 기부하게 되었다.
계란과 함께 기부된 닭곰탕 500인분은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HMR 제품으로 전달되며, 평택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내국인 소외계층 및 국내 거주 베트남인 다문화가정에게 제공이 될 예정이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