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12.11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10217
발행일: 2023/09/20  현대축산뉴스
추석맞이 ‘사랑의 축산물 정 나눔 행사’ 진행
복지시설 6곳에 돼지고기 1,100만 원 상당 전달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김삼주)919일 대한적십자봉사회 강동지구협의회(회장 송영희)를 방문해 돼지고기 4,600인분(1,100만 원 상당)을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

금번 행사는 소외계층을 후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지역사회에서 소외되고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에게 돼지불고기 1,100만 원 상당을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강동지구협의회, 한서재가노인복지센터와 주몽재활원 등 장애인시설 4곳을 포함해 수도권에 소재한 복지시설 6곳에 전달했다.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우리 주위에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분들이 많기 때문에 우리 축산인들이 나눔을 실천하는 것은 소임이라며 곧 다가오는 추석 명절이 더욱 훈훈하고 넉넉하기를 바란다.” 고 덕담을 건넸다.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속가능하고 국민에게 환영받는 축산을 구현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소비자, 농업인, 축산인이 상생해 행복한 동행이 될 수 있도록 소외계층과 경종 농가를 위한 다양한 봉사·후원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경기도지부 등 전국 9개 나눔 축산 도지부에서도 추석맞이 축산물 나눔 행사를 특색 있게 전개해 축산을 대표하는 사회공헌단체로 사회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밝고 희망찬 사회 건설에 앞장서고 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