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1.28 (토)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800
발행일: 2023/01/07  현대축산뉴스
천하제일사료 사보 '으뜸가족'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 발간

 
천하제일사료의 기업 사보 '으뜸가족'은 임직원 및 관련 대리점들과 기업의 소식을 공유하기 위해 만들고 있다. 
2019년부터 재발행하기 시작해 4년 동안 총 16권을 발간했다. 
회사의 가치관과 문화 전파를 담당하는 사보 ‘으뜸가족’은 1년에 4번 발행되는 계간지로, 회사 내의 주요 소식 공유, 임직원의 직무 이해, 출산과 결혼을 비롯한 기쁜 소식 축하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특히 MZ세대의 젊은 문화를 공유하고 천하제일사료 MASS MEETING 지도(천하제일태지도)와 같은 자사의 특장점을 적극 확산하고 있다. 
또한 외주 기획사가 아닌 자사 직원이 기획, 취재, 기사 작성, 촬영, 편집, 교정, 배포 등 모든 작업을 직접 하고 있어 회사의 정체성을 보다 잘 전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천하제일사료 사보는 온라인 발간만 아니라 오프라인 책자 발간도 함께 이뤄지고 있다. 
2000년대 후반부터 일반 종이로 사보를 발간하던 기업들이 하나 둘 없어지더니, 이제는 그 수를 손에 꼽을 만큼 줄어들었다.
천하제일사료가 온라인과 오프라인 발간을 동시에 고집하는 이유는 디지털은 줄 수 없는 종이만의 따뜻한 느낌이 주는 아날로그의 감성 때문이다. 
실제로 임직원의 자택과 대리점 주소로 직접 우편 배달되는 사보 '으뜸가족'은 가족들에게도 전해져 천하제일사료의 긍정적 문화와 분위기를 널리 공유하고 있다.
천하제일사료 사보 '으뜸가족' 편집위원들은 “매 계절마다 발간되는 우리의 사보를 통해 천하제일 임직원들과 따뜻한 문화를 나누고 적극적인 소통의 장을 형성할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서는 천하제일사료의 다양한 모습들을 오롯이 전할 수 있도록 치열하게 고민하고 즐겁게 발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으뜸가족’은 천하제일사료 공식 홈페이지(www.jeilfee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