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3.23 (목)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895
발행일: 2023/03/09  현대축산뉴스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 충주축협 조현미 계장
나눔의 가치와 축산업의 중요성 널리 알려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이승호)는 나눔축산운동에 헌신적인 노력과 조합원 가입을 적극 독려한 충주축산농협 조현미 계장을 선발해 202337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을 수여했다.

조현미 계장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나눔축산운동본부에 11년간 정기적인 후원을 통하여 지속가능하고 국민에게 환영받는 선진축산으로의 도약과 소비자 농업인, 축산인이 상생해 행복한 동행을 하는데 가교역할을 함으로써 나눔축산운동이 축산을 대표하는 사회공헌단체로 자리 매김하는데 앞장서왔다.

특히, 나눔축산운동본부의 정기후원 가입 최다 조합을 자랑하는 충청북도는 전국 1,223명의 정기후원 조합원 중 342명 참여해 28%의 비중을 보이고 있다. 이 중 충주축협 조합원 28명이 나눔축산운동본부 정기후원을 할 수 있도록 지대한 공헌을 했다.

안 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나눔축산운동본부가 설립된 2012년부터 현재까지 조현미 계장께서 지속적인 정기후원을 하며 나눔의 가치와 축산업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동참하고, 무한봉사를 현장에서 실천하고 있다는데 대해 심심한 감사의 말씀 드린다충주축협의 발전과 조 현미 계장의 건승을 기원한다.” 고 덧붙였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에서 20193월에 제정한 이달의 나눔축산인 상은 지금까지 총 40명의 우수 후원자에게 수여되었으며 조 계장은 올해 들어 세 번째 수상자로 선정됐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