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3.23 (목)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905
발행일: 2023/03/17  현대축산뉴스
KEMIN사 2023년 방콕 VIV 행사 참여
면역 세미나, 많은 관람객 관심 집중

 

다국적 첨가제 업체인 케민사는 지난 38~10일까지 태국 방콕 IMPACT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 축산박람회에 최대 규모로 부스를 열고 참여했다.

그동안 코로나 여파로 연기되어 왔던 태국 축산박람회는 1,500 개 업체가 참여했고, 최대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행사 중 업체별 각종 세미나가 개최돼, 관람객들이 많은 정보를 얻어 갈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됐다.

케민사에서 준비한 세미나는 단위 동물의 면역력 강화와 관련된 주제로 열렸다.

미래의 축산은 질병과의 싸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고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해조류 추출 면역강화제 알레타를 소개했다.

질병예방을 위한 조건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동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것인데, 어떠한 이유에 의해서라도 스트레스는 지속적으로 발생하며 어느 정도의 임계점을 넘게 되면 질병 발생으로 나타나게 된다.

하지만 케민사에서 제시한 해조류 추출 면역 강화제 알레타는 더위, 밀사 등 스트레스의 종류에 관계없이 자체 면역력 강화를 통해 스트레스를 최소화시킨다.

때문에 질병발생을 억제해 주고 궁극적으로는 생산성을 개선시켜 줄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이다.

다가오는 미래 축산에 알레타와 같은 해조류 면역 강화제는 축산업의 영속성을 위한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케민사 관계자는 전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