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9.26 (화)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10001
발행일: 2023/05/22  현대축산뉴스
천하제일사료, 골든 타임 잡는 CPR 사료
생산성 향상 위한 역사 목포지부에서 시작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양계 신제품 CPR 소개회의를 개최하고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가졌다.

지난 511일 천하제일사료는 약 15명의 사양가들이 참석한 대한산란계협회 목포지부에서 2023년 양계 신제품 CRP 소개 회의를 개최했다.

목포지부는 우리나라 산란계 산업을 이끌어온 남다른 자부심을 가진 1세대들을 위주로 구성된 지부이다.

다시 한번 새로운 도전정신으로 새로운 도약을 꿈꾸고 있다.

회의에서 천하제일사료가 그동안 고객 니즈에 맞게 개발해 온 차별화된 산란계 제품들을 소개했다.

신제품 ‘CPR’ 소개도 같이 진행됐다. ‘CPR’는 세균성 질병으로 고통받는 산란계의 골든타임을 잡고 농가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클로스트리듐, 퍼프리젠스, 연쇄상구균, 살모넬라, 콕시듐 예방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CPR 제품은 천연물질을 통해 계란의 안정성을 확보해, 생산성 증가로 지속적 수익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J3영업본부 전형근 부장은 생산성 향상을 위한 새로운 역사를 목포지부에서 시작하겠다고 강조했다.

전국 산란계 사양가들의 높은 관심과 뜨거운 주목 속에서 천하제일사료 CPR 제품이 출시한 지 두 달만에 2,000톤 판매를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천하제일사료 양계 부문은 대한민국 양계 농가들과 함께 소통하며 생산성 향상을 같이 고민하는 자리를 전국 방방곡곡에서 추진하며,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생산성 향상을 이끌어 갈 계획이다. 금번 행사에 이어 6월에는 전라도 함평에서 회의가 예정돼 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