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6.5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10011
발행일: 2023/05/25  현대축산뉴스
농촌 다문화가정 축산현장 체험
가축과 함께 이색적인 체험활동 즐겨



()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김삼주)524일 다문화가정 14 가구 46명을 초청해 안성팜랜드에서 축산현장 체험행사를 가졌다.

축산현장 체험행사는 청주, 음성, 진천, 증평, 보은 등 충북에 거주하는 경종농가 다문화가정 부모 및 자녀를 초청, 국내 최대 놀이형 체험농장 안성팜랜드에서 가축 먹이 주기 체험, 가축공연, 승마체험 등 가축과 함께 이색적인 체험활동을 즐기며 자녀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한돈 삼겹살을 점심식사로 제공했다. 모처럼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가짐으로써 자연 속에서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시간이 되었다.

안병우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가축과 교감하고 먹이를 주며 자연 속의 소중한 가치를 배울 수 있는 체험목장 안성팜랜드에서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우리 농업·농촌의 버팀목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다문화가정에 지속적인 관심을갖고 지원을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나눔축산운동본부는 농촌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펼치는 나눔축산운동의 일환으로 매년 전국의 다문화 가정을 지원하고 있다. 지역사회 소외계층 및 주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축산현장 체험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