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12.11 (월)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10099
발행일: 2023/07/17  현대축산뉴스
2023년 하반기 경영전략 워크숍 개최
최고 파트너 돼 고객 생산성 향상에 최선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2023년 하반기 경영전략 워크숍을 통해, 하반기에도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고객 생산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76, 7, 주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신라스테이 천안에서 상반기 업무 추진 현황 점검과 하반기 경영 전략을 모색하는 2023년 하반기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워크숍에서 상반기 주요 상황을 리뷰하고 개선이 필요한 사항 분석과 향후 성장 전략을 점검했다.

또한 하반기 경영전략 방향과 목표를 공유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부문별 대응 방안을 논의했으며,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리더십과 관련된 교육도 진행했다.

워크숍에서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는 앞으로도 고객 가치 창조 활동에 앞장서고, 전문적인 판매조직 관리와 운영을 통해 업계의 가장 큰 화두인 농가 생산성 향상을 전 임직원 모두가 항상 치열하게 고민해야 한다라며 관련 방안을 실행에 적극 옮기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늘 함께 하고픈 회사의 정체성을 지켜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논의된 사항들을 바탕으로 천하제일사료는 2023년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차별화된 제품 기획과 개발을 통해 고객 가치 창조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