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12.10 (일)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10120
발행일: 2023/07/28  현대축산뉴스
축평원과 함께하는 일상 숏폼으로
선정된 우수작 홍보자료로 활용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은 국민과 축평원이 함께하는 유쾌한 일상을 공유하고, 우리 축산물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자 831일까지 숏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축평원의 사업과 함께하는 신나는 일상, 유용한 정보 소개, 우리 축산물에 관심 있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큐·브이로그·애니메이션·상황극 등 장르와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으나 형식은 ‘60초 이내 영상으로 제한된다.

참여 희망자는 개인 누리 소통망(SNS)에 지정된 핵심어 표시와 함께 영상을 게시한 뒤, 지정된 온라인 양식에 지원 내용을 등록하여 접수할 수 있다.

축평원은 내외부 심사를 거쳐 10월 중 우수작을 발표하고 시상할 계획이며,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제공한다. 더불어, 축평원은 선정된 우수작을 홍보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축평원 대표 누리집(www.ekape.or.kr) 공지·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홍 원장은 축평원의 가치를 담아낸 영상을 공모해 일상 속 축평원을 유하고 국민과 가까이서 호흡하고자 한다.”앞으로도 축평원은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제공해 활발하게 소통하겠다.” 고 말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