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12.11 (월)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10213
발행일: 2023/09/14  현대축산뉴스
친환경축산협회, 유기농‧방목생태축산물 홍보
베페 베이비페어 ‘친환경축산 홍보관’ 운영


 

친환경축산물의 소비 활성화와 지속가능한 축산업 육성을 위한 친환경축산 홍보 행사가 지난 91417일까지 4일간 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강남 삼성동 코엑스(COEX) 전시장에서 개최됐다.

()친환경축산협회(회장 이덕선)‘2023년 방목생태축산 교육홍보사업의 일환으로 친환경축산 홍보관을 운영했다.

친환경축산협회는 이번 홍보관 운영을 통해 유기무항생제 축산물 인증제도와 방목생태축산농장 등 지속가능한 축산을 위한 각종 정부제도와 사업을 홍보했다.

아울러 유기농 우유와 산양유, 유제품 유기방목생태축산농장 축산물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룰렛 이벤트’, ‘가위바위보 게임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특히 농식품부 친환경축산 교육·홍보사업의 일환으로 운영 중인 유기농방목마켓(https://orgagrazing.co.kr/)’ 입점해 있는 유기농방목생태축산물의 무료시식 등 다양한 판촉활동을 펼쳤다.

이덕선 ()친환경축산협회장은 가치소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요즘, 축산물도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으로 소비하고자 하는 요구가 부쩍 늘고 있다우리 협회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유기무항생제방목생태축산 등 지속가능한 축산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