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2.5.18 (수)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7433
발행일: 2014/08/22  김기슬 기자
(주)이글벳, 세계로 가는 발판 'EU-GMP 공장' 신축
20여 개 국가 동물약품 수출 윤활제 기대

(주)이글벳은 지난 2013년 12월부터 EU-GMP(유럽 우수 의약품 제조 기준)에 부합하는 공장 신축을 추진해 오는 10월 완공 예정에 있다.

신축중인 EU-GMP 기준 부합 공장은 1,600평 규모의 주사제동 및 내용액제동과 1,000평 규모의 고형제동 및 외용액제동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국제 규격에 적합한 최신 설비 및 기계를 도입,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고 있으며 현재 신공장의 공정률은 80% 정도 진행된 상태이다.

완공 후 KVGMP 획득을 시작으로 3년 이내에 EU GMP 획득을 목표로 삼고 있는 (주)이글벳은 우수한 인적자원 보강, 신공장 운영관리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해 하드웨어 인프라 수준에 부합되는 소프트웨어 구축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주)이글벳은 향후 중장기 5개년 장기 비전을 수립하여 축산분야 초우량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기 위한 방향으로 △유럽국가 수출을 통한 EU국가 전진기지 마련 △아프리카, 중동, 동남아시아 시장을 적극 공략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우수기업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EU-GMP공장의 신축은 기존 수출국인 이집트, 사우디아라비아 등의 중동 국가를 포함한 약 20여 개국의 수출을 원활하게 하는 윤활제 역할을 담당해 글로벌 제약회사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