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12.11 (월)
 양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7619
발행일: 2015/02/16  김기슬 기자
2015 한돈 홍보대사 이서진&홍진영 발탁
우리 돼지 한돈 알리는 데 주력 예정

이서진과 홍진영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선정한 2015년 한돈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이서진은 지난해부터 2년째 한돈 모델을 맡게 됐고, 홍진영은 이번 TV 광고를 시작으로 한돈 홍보대사 위촉식을 비롯한 각종 행사에 참석할 계획이다.

이서진과 홍진영은 이번 TV 광고에서 ‘밥상 위의 국가대표’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한돈의 사육 환경부터 유통 과정, 판매까지 깐깐하게 관리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우리 돼지 한돈을 알리는 데 주력한다.

위원회 측은 “이서진은 광고에서 5,000만 국민의 대표 먹거리인 한돈을 알리는 데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며 소비자와의 신뢰감을 구축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홍진영은 특유의 애교 있는 표정과 제스처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며 한돈을 홍보하는 데 최선을 다했다고 전해졌다.

홍진영씨는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 애교 있는 신부로 사랑 받고 있으며, 노래 '산다는 건'으로 가수로서의 입지도 다지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은 “이서진씨가 작년에 이어 2년째 한돈 모델로 선정이 된 것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적극적으로 활동해 주었기 때문"이라며 "올해에는 이서진씨와 홍진영씨가 함께 밥상 위의 국가대표인 우리 돼지 한돈을 알리는 데 힘써주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 2월 5일 경기도 판교에서 '2015년 한돈 홍보대사 위촉식'을 갖고 이서진과 홍진영을 한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