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1.9.17 (금)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250
발행일: 2021/05/27  현대축산뉴스
천하제일, COOL SUMMER 프로젝트로 하절기 극복

하절기마다 반복되는 난관 해결하기 위해 3개월 간 시행

모든 축종 프로젝트 진행, 공동 목표 향해 팀워크 발휘

 

천하제일사료(권천년 사장)가 전사적으로 Cool Summer Project를 시행한다.

금번 프로젝트 시행은 하절기 고온 스트레스의 영향으로 매년 반복되는 섭취량 및 생산 관련 성적 저하 등 여러 난관을 슬기롭고 선제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다.

61일부터 3개월 동안 진행된다.

특히 2021 천하제일 cool summer 프로젝트는 전사적으로 모든 축종팀과 함께 진행한다.

하절기 생산성 향상이라는 공통된 목표로 전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뜨거운 여름을 불태울 예정이다.

양계팀은 고온 스트레스 감소를 통한 농장의 생산성 향상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와구랑께캠페인 통한 와구모 문제도 고객 농가와 함께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와구랑께양계활동 캠페인은 전국 산란계 농장의 와구모 중증도를 파악하고 기피 사료인 와구젯 공급을 통해 농가생산성을 높이는 캠페인으로 양계농장의 골칫거리인 와구모 문제를 슬기롭게 대처하고 개선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양계 PM 이정우 부장은 닭은 타 가축에 비해 체열을 발산시킬 수 있는 방법이 개구호흡과 뇨배출 뿐이다. 고온 스트레스로 피해가 가장 많은 축종이기에 천하제일은 2021 혹서기 보강사료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해결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정우 부장은 천하제일의 산란계 제품은 이미 10여 년 전부터 불필요한 조단백질을 줄이고 유효 아미노산과 에너지를 높인 제품들을 개발해 산란계 영양관리에 최적의 기초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양돈팀은 하절기 섭취량 개선 통한 농장 생산성적 향상과 함께 ‘5ACT 10%UP’ 캠페인을 실시해 하절기 번식 성적 향상을 이끌 예정이다.

특히, 5ACT 10%UP 활동캠페인은 하절기마다 반복되는 번식성적 저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핵심 활동 5가지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사양기술이다.

5ACT의 핵심활동은 종부사 환경점검, 웅돈의 활용 및 AI 절차 점검, 모돈의 BCS 점검 및 등지방측정, 분만 전후 모돈 관리 점검, 모돈 음수량 등을 종합점검한다.

양돈 PM 방병수 부장은 적극적인 캠페인을 통해 농장의 고질적인 하절기 번식성적 문제, 특히 수태율 및 분만율을 10% 이상 개선하고, 농장의 PSY를 획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축우팀은 하절기 반추위 발효환경 개선을 통한 섭취량 증대를 목적으로 축우 제품에 생균제 및 비타민을 강 처방한 보강 배합비를 적용한다. 더불어 기존 당밀 코팅을 대신한 내츄럴-G 코팅을 적용함으로써 섭취량 증대는 물론 외관품질까지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축우 PM 이덕영 부장은 반추 가축의 경우, 여름을 건강하게 잘 보내는 것이 한 해 농사의 성공을 결정짓는 중요한 포인트다. 천하제일의 검증된 우수한 제품, MPT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에 더해 신제품 원샷 화이버의 활용을 통해 하절기 조사료 섭취량까지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COOL SUMMER 프로젝트 성공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권천년 사장은 하절기에 여러 어려운 문제 해결을 적극 해결하고자 천하제일은 2021 cool summer 프로젝트를 시행해 생산성과 직결된 난관을 선제적으로 대응하고자 한다힘겨운 상황 속에서도 모든 고객의 행복과 가치 창조를 지킬 수 있도록 준비한 금번 프로젝트를 통해 우리의 농가 모두 건강한 여름을 만들어 나가는 데에 적극 지원 하겠다고 강조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