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1.12.7 (화)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267
발행일: 2021/07/08  현대축산뉴스
서울사료 ‘사랑의 계란 나눔’ 진행
금회까지 총 701,600개 이웃에게 기부


주식회사 팜스토리 서울사료(대표이사 배수한, 이하 ‘서울사료’)는 지난 5월 26일 계란10,000개를 푸드뱅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했다.
HPAI 방역 정책으로 일반 차량의 농장 출입이 금지되면서 기부 행사를 잠시 중단했지만 5월 11일 전국 방역 단계 하향 조정해 행사를 재개했다.
계란 수급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불우 이웃과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기 위해 코로나19와 양계질병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서울사료 인천공장에서 진행했다.
서울사료는 SP T(S e ou l fe e d Pou lt r yThirty) 사업부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의 지원으로 계란 기부를 진행하고 있다.
2013년 5월부터 매월 전국을 순회하고 있으며 금회까지 총 701,600개를 기부하였다. 금월에 기부한 계란은 논산사랑 푸드뱅크에서 수령하였으며 푸드뱅크의 나눔 자원봉사를 통해 지역의 노인 및 장애인 생활시설, 아동센터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배분됐다.
서울사료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산란계 사료업계 1위로써, 주요 단백질 공급원인 계란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관련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산란계 산업을 이끌어가는 농가에 힘을 보태고자 계란 소비 촉진 캠페인에 더욱 앞장서 나갈방침이다.
한편, 서울사료는 여름철 고온기에 대비하여 6~8월 ‘하절기 사료 영양 강화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혹서기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고온에 의한 사료 섭취량 감소를 고려해 아미노산, 비타민과 에너지를 강화, 소화·흡수를 돕는 효소제도 보강하고 있다.
각 농가에서도 폭염 대비 계사 관리 방법을습득하여 온·습도 관리, 환기량 증가, 급여 사료 및 음수 관리 등의 노력을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