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1.10.21 (목)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290
발행일: 2021/07/26  현대축산뉴스
Kemin Asia, S.O.S 캠페인 실시
원가 최소화하고 절감하는데 도움 주기 위해

케민코리아()가 속해 있는 케민 아시아는 지난 7월부터 S.O.S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S.O.SSCIENCE, OPTIMIZED, SAVINGS의 약자이며,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시하여 고객들이 원가절감을 할 수 있도록 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 지금과 같이 곡물 가격이 급상승하여 고객들이 많은 부담을 갖는 상황에서 케민사가 갖고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고 적용하여 원가를 최소화하고 절감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하는 것이 목적이다.

예를 들면, 오일류의 가격이 급등하고 수급마저 불안해지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사료배합비 작성하는 과정에서 많은 원가부담이 발생하는데, 유화제를 소개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오일 사용량을 감소시키고 동시에 원가절감도 시켜주는 것이 S.O.S 프로그램의 한 예라고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단백분해 효소제나 자일라나제 등의 엔자임을 활용한 원가절감 방안을 제시하는 것도 이번 S.O.S 캠페인의 핵심 내용이다.

S.O.S 캠페인은 고객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고, 동시에 고객과 함께 동반 성장하고자 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고 케민사 관계자는 강조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