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2.5.18 (수)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493
발행일: 2022/03/10  현대축산뉴스
친환경축산협회 6대 회장에 임웅재 후보 당선
“지속 가능한 축산업 육성에 최선 다하겠다”

▲ (사)친환경축산협회 제6대 회장에 당선된 임웅재 후보

()친환경축산협회 제6대 회장에 임웅재 후보가 당선됐다.

이로서 임웅재 당선자는 제5대 회장에 이어 6대 회장 직을 수행하게 됐다.

코로나19 확산으로 대면 총회가 어려워 지난 4일 서면으로 2022년 제1차 임시총회를 열었다.

단독 입후보한 임웅재 회장을 제6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회장 임기는 20223월부터 2025년까지 2월까지 3년이다.

임 회장은 당선 인사에서 “5대에 이어 6대 회장까지 맡게 돼 어깨가 무겁지만 협회의 발전은 물론 그동안 협회에서 추진해온 친환경축산 관련 사업을 더욱 활발히 추진해 지속 가능한 축산업 육성에 일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우리 축산업이 지속 가능한 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유기축산을 비롯한 친환경축산의 저변 확대가 무엇보다 시급하다이를 위해 유기축산농가 육성을 통한 친환경축산 생산기반 확대, 친환경축산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홍보 강화 등에 모든 노력과 열정을 쏟겠다고 강조했다.

임웅재 회장은 서울대학교 농과대학 최고경영자과정 한우부문을 수료하고 서울한영대학교 대학원에서 사회복지학을 전공했다.

안성시 농민단체협의회장, 한국 농촌지도자 안성시 연합회장, 전국 새 농민회 안성시회장, 안성축산농협 이사, 안성금광농협 이사, 안성로컬푸드유통센터 유한회사 대표 등을 역임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