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2.6.28 (화)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532
발행일: 2022/04/20  현대축산뉴스
천하제일사료, 창립 60주년 맞아
장기근속자, 우수사원 시상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2022417, 창립 60주년을 맞았다.

천하제일사료는 1962년 사료 제조를 시작해 60여 년 오직 사료 한 길만을 걸어온 사료 전문기업으로 많은 축산인들과 함께 걸어왔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 415일 하림중앙연구소에서 창립 6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창립 60주년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접속하는 온 택트(Ontact)로 진행했다.

전국 각 사업장에서 개별로 화상 시스템에 접속해 진행했다.

천하제일사료 창립 60주년 기념식은 경영지원본부장 이은우 상무가 사회를 맡아 진행했다.

60년 연혁 소개, 천하제일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담아내 제작한 홍보 영상 시청, 허태정 대전시장, 박길연 한강 식품 사장의 축사, 권천년 사장님 기념사 순으로 이어졌다.

시상식에서는 장기근속자와 천하제일사료의 핵심가치인 TOPC(신뢰 Trust, 소통 Open Mind, 열정 Passion, 도전 Challenge)에 해당되는 각 부문별 우수사원 시상과 함께 60주년 기념 떡 커팅으로 마무리했다.

권천년 사장은 “ 60여 년 동안 변함없이 무한한 신뢰와 애정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60주년을 맞이하는 금년에 천하제일의 지난 발자취와 이뤄낸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도약의 원년으로 삼겠다고 전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