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2.6.28 (화)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537
발행일: 2022/04/28  현대축산뉴스
천하제일사료, 산불 피해 성금 기부
농어촌 상생협력기금을 통해 총 1억 원 전달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경북 울진 산불 피해 복구와 지역 구민 지원을 위해 성금 8000만 원, 강릉 성산면 2000만 원 총 1억 원을 기부했다.

천하제일사료는 경상북도와 강릉 측에 해당 기부금을 전달하며, 산불피해 지역 주민들의 일상 회복을 기원했다.

기부금은 울진 및 강릉 지역 피해 발생에 신속한 지원체계를 위해 농어촌 상생협력기금을 통해 전달돼, 지자체 구호 물품 구매와 산불피해지역 농산어촌 주민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해당 구호물품은 산불 피해 지역민의 실생활에 활용가능한 생필품을 위주로 구성되었다.

천하제일사료 권천년 사장은 산불 피해지역 주민 여러분들께 진심을 담아 위로를 드린다라며 천하제일사료의 지원금이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더불어 상생하는 문화를 지향하고 있다.

10여 년간 요양원에 시설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들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기부와 자원봉사 활동을 아낌없이 실천해 왔다.

또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한 후원 활동, 대덕구청 MOU 협약을 통한 소외계층 반려동물사료 지원 사업 등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서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