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2.6.28 (화)
 양계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574
발행일: 2022/05/24  현대축산뉴스
4월 ‘사랑의 계란 나눔’ 진행
2013년 5월부터 매월 전국 순회 기부

주식회사 팜스토리 서울사료(대표이사 배수한)는 지난 413일 계란 10,200개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했다.

불우 이웃과 나눔의 의미를 실천하고자, 양계 질병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금번에는 경북 영주의 국일농장(대표 진병국)에서 진행했다. 국일농장은 소비자의 신뢰를 우선으로 고품질 계란 생산에 전념하고 있으며, 매년 푸드뱅크를 통해 계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모범 농가이다.

서울사료는 SPT(Seoulfeed Poultry Thirty) 사업부를 중심으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의 지원으로 계란을 기부하고 있다. 20135월부터 매월 전국을 순회하고 있으며 금회까지 총 약 80만 개를 기부하였다.

서울사료는 주요 단백질 공급원으로서의 완전식품인 계란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관련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산란계 산업을 이끌어가는 농가에 힘을 보태고자 계란 소비 촉진 캠페인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여름철 사료 보강 서비스 실시

서울사료는 여름철 고온기에 대비하여 6~8하절기 사료 영양 강화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혹서기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고온에 의한 사료 섭취량 감소를 고려하여 아미노산, 비타민과 에너지를 강화, 소화·흡수를 돕는 효소제도 보강하고 있다.

각 농가에서도 폭염 대비 계사 관리 방법을 습득하여 온·습도 관리, 환기량 증가, 급여 사료 및 음수 관리 등의 노력을 함께해 줄 것을 당부했다. 더불어 서울사료에서도 전체 사업장 방역 강화 및 자체 방역시스템 상시 점검으로 안전한 사료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