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2.6.28 (화)
 사료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616
발행일: 2022/06/23  현대축산뉴스
타운 홀 미팅 통해 수평적 커뮤니케이션 형성
팀 업무 공유, 이해와 소통 도모 회사 방향성 확인

천하제일사료(대표이사 권천년)가 첫 번째 타운 홀 미팅을 개최하고, 내부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천하제일사료에서 추진될 타운 홀 미팅은 주기적으로 분기마다 임직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팀 업무 공유를 통해 이해와 소통을 도모하고 회사의 방향성을 확인하는 자리이다.

열린 참여와 수평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긍정적인 기업 문화 확산을 기대할 수 있다.

타운 홀 미팅은 임직원들이 하는 업무를 자유롭게 공유하며 서로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타운 홀 미팅은 특정 팀에서 주관하는 것이 아닌 번갈아 가면서 각기 새로운 팀에서 준비함에 따라 전형적이거나 획일적인 모습이 아닌 다채로운 회의를 만날 수 있다.

금번 진행된 타운홀 미팅은 첫 번째, 소통의 시작이라는 부제로 지난 21일 대전에 위치한 본사 중부공장 대강당에서 개최됐다.

각 본부별 업무 공유와 함께 6월 생일자 및 결혼기념일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고, 이어 여름 이색 휴가지 소개를 통해 유익한 정보 공유의 자리를 함께했다.

특히 권천년 사장 발표 후,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된 대표이사와의 질의응답 시간도 함께 진행되어, 진정한 타운홀 미팅의 의미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권천년 사장과의 질의응답에서 한 직원이 취임하신 지 1년이 넘어가고 있다. 그 시간 동안 느낀 천하제일사료 임직원들에 대한 인상은 어떠한가?”라는 물음에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 임직원들과 함께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성공적으로 마쳤던 결과와 느낀 바는 모두의 에너지와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이었다. 모든 직무에 임하는 임직원들이 하나 같이 열정적이고 각자가 가진 잠재력이 어마어마해 시너지가 굉장하다고 느꼈다라며 진심을 담아, 우리 임직원들이 자랑스럽고 함께 만들어 갈 내일에 대한 기대가 크다. 하반기도 우리 함께 멋진 기록들을 만들며, 고객들과 함께하자고 밝혔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