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1.28 (토)
 양계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741
발행일: 2022/12/07  현대축산뉴스
천하제일사료, 고객 성공 스토리 공유
선도적 낙농가, 산란농가 유튜브에 소개

천하제일사료(사장 권천년)가 낙농가와 양계가의 성공담을 유튜브에 소개했다.

천하제일사료 11월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낙농 부문과 양계 부문 영상을 업로드했다.

천하제일사료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유튜브를 통해 온 택트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다양한 고객들의 성공 스토리를 담았다.

 

낙농 영상인 평균 유량 37kg, 40년 낙농 장인의 두하우(Do How) 대공개!’40여 년의 깊은 역사를 자랑하는 광명목장만의 남다른 노하우를 넘어 두 하우(Do HOW) 이야기를 담아냈다. 인터뷰를 통해 광명목장의 3년 평균 유량 37.2kg의 비결을 자세히 소개한다.

또한 평균 산차 2.4 산과 더불어 공태일 수 152일을 만들 수 있었던 광명목장만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담았다.

광명목장 박성희 사장은 천하제일사료를 믿고 함께할 수 있었던 데에는 뛰어난 제품 봉쥬르가 자리한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양계 영상인 계란 생산성을 PLUS+ 써플러스로 FLEX!! 추가 수익만 1억이 넘는다구...?’는 놀라운 산란 능력을 자랑하는 경북 문경 산양농장만의 특별한 성적과 노하우를 담아냈다.

계군 추가 수익이 119,394,000원을 자랑하는 산양농장은 인터뷰를 통해 사료의 중요성과 철저한 관리의 필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숨겨진 꿀팁인 산란 관리 기록부의 이야기도 다뤄 양계 농가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축산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업계에 널리 알려진 천하제일사료의 프로그램인 산란 연장의 과학이 담긴 써플러스도 함께 소개됐다.

마케팅실은 2023년에도 다양한 축종별 고객 성공 스토리가 담긴 영상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 예정이다.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는 고객들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며 활발한 소통의 장을 형성해 고객 가치 창조에 대한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써 내려가고 있다유튜브 업로드를 포함한 다양한 소식을 신속 정확하게 알리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데에 열정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 공식 유튜브 채널은 천하제일사료검색 시 등장하며 주소는 다음과 같다. https://www.youtube.com/watch?v=jLV8SeegxIA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