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1.28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810
발행일: 2023/01/12  현대축산뉴스
토종닭 설 맞이 선물세트 선보여
‘한 닭’ 대형마트와 전통 시장에서 판매

()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는 설을 맞아 고품질의 토종닭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하림에서 토종닭 제품들로 구성한 선물 세트 다향에서 순천 맛집에서 맛보던 토종닭 구이의 쫄깃한 육질과 풍부한 감칠맛을 구현한 순천식 토종닭 구이용토종닭 훈제슬라이스로 구성된 토종닭제품이다.

금년 구정시즌의 키워드는 갓성비(가격대비성능이 뛰어난 제품)’친환경두 가지 요약되고 있다. 고물가 영향으로 소비자들이 품질이 좋으면서도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찾고 있다.

토종닭 선물세트는 품질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구성됐다.

하림에서는 한판 닭주물럭, 토종닭 반마리 훈제, 토종닭 마라 볶음탕을 준비했다.

다향은 순천 맛집에서 맛보던 토종닭 구이의 쫄깃한 육질과 풍부한 감칠맛을 구현한 순천식 토종닭 구이용토종닭 훈제슬라이스신제품으로 내놓았다.

다향 관계자는 토종닭의 맛, , 육질 모든 면에서 프리미엄한 화이트미트(백색육)인 만큼 토종닭에 대한 편견을 대중화에 앞장설 수 있도록 하겠다며 다향 토종닭 제품으로 우리 땅에서 자란 토종닭을 간편하고 다양하게 즐기고, 다가오는 설맞아 건강까지 미리 챙기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토종닭 협회 문정진 회장은 이번 설 명절을 맞아 우리 고유 종자인 토종닭(한 닭)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 개발에 힘써준 하림, 다향 등 회원사에게 감사드린다라며 다양한 토종닭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토종닭 농가와 상생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토종닭협회는 우수한 토종닭 홍보를 위해 쉼 없는 활동을 전개하면서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토종닭협회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친근한 토종닭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가정의 건강 기원과 상생의 의미를 담으며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토종닭협회 회원 농가와 회원사가 만든 토종닭 제품은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킹마트 등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에서 판매 되고 있다.

관련 내용은 한국토종닭협회 홈페이지(www.knc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