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l  회사소개  l  찾아오시는길  l  로그인  l  2023.12.2 (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hyunchuk.co.kr/news/9824
발행일: 2023/01/20  현대축산뉴스
나눔축산운동본부, 설 맞이 축산물 정(情) 나눠
돼지고기 3,000인분 강동노인종합복지관 외 5곳 전달

(사)나눔축산운동본부(상임공동대표 안병우·이승호)는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1월 19일 강동노인종합복지관(관장 성미선)을 찾아 설맞이 사랑의 축산물 정 나눔 행사를 펼쳤다.
금번 행사는 소외계층 봉사‧후원사업 일환으로 그늘지고 소외된 계층인 노인과 장애인, 아동과 노숙인 복지시설 6곳에 돼지불고기 3,000인분을 전달했다.
나눔축산운동본부 안병우 상임공동대표, 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 축산신문 이상호 대표이사, 지자체 의원과 관계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상임공동대표(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대표이사)는 “희망찬 계묘년 새해에 어려운 이웃과 함께 훈훈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나눔축산운동본부가 앞장서겠다”라며 “2023년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길 바란다.” 고 했다.
한편, 나눔축산운동본부는 지난해 12월 31일 한국토종닭협회와 함께 강남복지재단 산하 7개 복지관에 토종닭 500수를 후원한 바 있다.
새해에도 소외계층 및 경종농가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전국적으로 조직돼 있는 나눔축산봉사단 활동을 강화해 축산에 대한 인식개선과 환경개선 활동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l  전체기사  l  기사제보  l  자유게시판 l 
 지난호 보기